2 MONCLER 1952 WOMAN

베로니카 레오니(Veronica Leoni)는 디자인에 대한 그녀의 진지한 접근 방식을 반영하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추구합니다. 그녀의 시그니처 디자인은 자연스러움을 표현 수단으로 혼이 담긴 정교함을 투영합니다. 질 샌더(Jil Sander)를 비롯하여 셀린느(Celine)에서 피비 파일로(Phoebe Philo)와 함께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, 2018년부터 이끌어온 2 몽클레르 1952 여성 컬렉션에서 자신만의 명확한 스타일 비전을 제시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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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MONCLER 1952 MEN

세르지오 잠봉(Sergio Zambon)은 자신의 창의적인 세계가 공존하는 모든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멀티태스커입니다. 그는 수년간 펜디, 아크네 스튜오 등 여러 메종에서 협업하면서 그의 이름으로 여성 레이블도 론칭했습니다. 그는 몽클레르 지니어스 프로젝트 시작 이래 2 몽클레르 1952 남성 컬렉션을 이끌고 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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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ottega Veneta 21FW Women

보테가 베네타를 가장 핫한 브랜드로 탈바꿈 시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니엘 리가 선보이는 보테가 베네타의 여성 컬렉션을 만나보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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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ottega Veneta 21FW Men

보테가 베네타를 가장 핫한 브랜드로 탈바꿈 시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니엘 리가 선보이는 보테가 베네타의 남성 컬렉션을 만나보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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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urberry Trench Coat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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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 Moncler HYKE

MONCLER와 HYKE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입니다. 디자이너 히데아키 요시하라(Hideaki Yoshihara)와 유키코 오데(Yukiko Ode)가 2013년에 론칭한 하이크(HYKE)는 일본 도쿄에 기반을 둔 여성복 브랜드로, 과거 여러 디자이너가 제시한 방대한 빈티지 컬렉션의 다양한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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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 Moncler HYKE

MONCLER와 HYKE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입니다. 디자이너 히데아키 요시하라(Hideaki Yoshihara)와 유키코 오데(Yukiko Ode)가 2013년에 론칭한 하이크(HYKE)는 일본 도쿄에 기반을 둔 여성복 브랜드로, 과거 여러 디자이너가 제시한 방대한 빈티지 컬렉션의 다양한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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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ONCLER와 HYKE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입니다. 디자이너 히데아키 요시하라(Hideaki Yoshihara)와 유키코 오데(Yukiko Ode)가 2013년에 론칭한 하이크(HYKE)는 일본 도쿄에 기반을 둔 여성복 브랜드로, 과거 여러 디자이너가 제시한 방대한 빈티지 컬렉션의 다양한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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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MONCLER 1952 WOMAN

베로니카 레오니(Veronica Leoni)는 디자인에 대한 그녀의 진지한 접근 방식을 반영하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추구합니다. 그녀의 시그니처 디자인은 자연스러움을 표현 수단으로 혼이 담긴 정교함을 투영합니다. 질 샌더(Jil Sander)를 비롯하여 셀린느(Celine)에서 피비 파일로(Phoebe Philo)와 함께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, 2018년부터 이끌어온 2 몽클레르 1952 여성 컬렉션에서 자신만의 명확한 스타일 비전을 제시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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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르지오 잠봉(Sergio Zambon)은 자신의 창의적인 세계가 공존하는 모든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멀티태스커입니다. 그는 수년간 펜디, 아크네 스튜오 등 여러 메종에서 협업하면서 그의 이름으로 여성 레이블도 론칭했습니다. 그는 몽클레르 지니어스 프로젝트 시작 이래 2 몽클레르 1952 남성 컬렉션을 이끌고 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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